미국 남성 3 명을 살해 한 혐의로 남자 체포 서울시



한국 서울시 27 일, 시내를 걷고 있었다 미국 국적의 남성 3 명을 집에서 가져와 개조 석궁을 이용해 살해 한 혐의로 경찰은 28 세의 남성을 현행범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남자는 해외 여행객을 처음부터 노리고 살해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고 진술을하고있다.
경찰의 발표에 따르면, 남성은 자작의 개조 석궁을 손에하면 아침 9시 출발 후 5 시간에 걸쳐 목표가되는 같은 외국인 여행객이 없는지 찾고 있었다. 살해의 대상으로 여러 사람이 행동하고있는 미국인 것으로 보인다 여행객을 찾던하고 있던 것으로부터 특정 국가에 대한 증오 감정을 바탕으로 한 증오 범죄 로 간주된다. 남자는 그 피해자들이 길거리를 걷고있는 곳을 찾아 뒤에서 총 12 발의 석궁을 발사 해 살해했다. 석궁의 화살은 피해자들의 몸을 일부 관통 할 정도로 강력했다. 사인은失血死또는 뇌좌상 이었다.
한편 용의자 남성은 왜 미국인을 노린에 대한 동기에 대해 완고하게 말하지들이없는 모습이라고 말하며, 사건의 배경은 아직 보이지 않았다. 용의자의 SNS 에는 일주일 앞을 경계로 기록이 사라졌다. 그날은 그냥 용의자가 석궁의 화살을 구입 한 날짜와 같은 날이었다.
미 대사관의 스티브 맨 씨는 사건에 대해 "한국 정부에 조속한 대응을 의뢰했다. 국내에서 미국인의 안전 확보가 최우선된다"고 말했다 사건의 해명을 요구했다. 한국에서는 미국 국적의 사람들을 노린 사건이 증가하고 있으며, 국제적인 증오 감정이 높아지고있는 것부터 관계 악화가 우려되고있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