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 전문점이 형사 고발 손님 20 명이 식중독



한국 남서부 손잡이 (Kingu)에서 10 일, 튀김 전문점을 영위 바쿠스가 경찰의 압수 수색을 받았다. 경찰 발표에 따르면 바쿠스 판매하는 튀김에서 O-157 바이러스가 발견되었다고하는 식품 보존 법 위반 혐의. 지난달 초부터 이달의 업무 정지 명령이 내려 때까지 한 달 동안 바쿠스에서 튀김을 먹은 소비자 20 명이 컨디션 불량을 호소했다. 피해자는 한국의 유명 여배우의이 · 죠홍도 포함되어 있던 것으로부터 큰 화제가되었다.
바쿠스 튀김은 국내 계열 체인점이 1000 개를 넘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가장 투자 가치가 높은 체인점으로 인기를 모으고있다. 인기 상품은 500 엔 1kg 튀김을 먹을 수있는 「튀김 BOX "에서 SNS 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통해 인기가 상승하고 있었다.
이 사건의 관계자로 리 죠홍는 "더이상 두번에서 올리고 먹지 않으면 맹세했습니다」라고 코멘트를 보내고 이에 대해 SNS 에서는"괜찮아? ""튀김을 싫어하지 말아 " 등의 코멘트가 다수 전해지고있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