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데뷔를 목표로 소녀 15 명과 성행위를했다고 방송국 관계자 체포



한국 28 일 경찰은 미성년 소녀 15 명을 꼬드겨 성관계를 갔던 방송국에서 프로듀서를 맡은 김 이루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경찰 발표에 따르면 용의자는 한국에서 인기 아역의 리 미린 (10 세)를 비롯해 9 ~ 13 세의 여러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다 고되어있다. 한국에서 혼인 가능 연령은 여성은 16 세부터 정해져 있으며, 그 이하 연령의 소녀와의 성행위는 법률로 처벌 된 법으로 금지되어있다. 피해자의 소녀 중, 미림을 포함한 4 명은 임신이 발각되어있다.
용의자는 방송국에서 여러 드라마와 영화 기획 프로듀서로 활약하고있다. 대표작으로는 지난해 대히트를 기록한 영화 ' 바로크 '나 'Baby Baby'등이 있으며, 유능한 프로듀서로서 정평이 나 있었다. 그러나 용의자는 그 히트작을 다루는 뒤에서 드라마 나 영화 출연 권을 소녀들에게주는 대가로 성행위를 강요하고 있었다고한다. 이달 초에 주간지가 누수를 한 미림의 임신 보도를 계기로 경찰이 수사를 진행하면서 사건이 발각되었다.
성관계는 소녀들의 부모가 개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고한다. 국내에서는 이전보다 연예 산업에 자신의 아이를 넣으려고 열성적인 학부모가 뇌물을 수수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일어나고있어 사회 문제로 거론되고 있었다. 이 사건도 그 일환이라고 보여지고 있으며, 경찰의 수사에 따라 새로운 피해자와 체포자가 나타날 가능성도있다.
용의자를 고용했다 京陣 방송은 "사건을 매우 무겁게 받아들이고있다. 업계의 정화를 시도하고 재발 방지를 시도」라고 코멘트를 발표했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