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千州시 도시 깃발에 위안부가 채용되는 인터넷에서 '촌티 너무」의 소리


17 일 한국 千州시 도시 깃발로 위안부를 본뜬 새로운 디자인이 채용 될 수 공식적으로 발표되었다. 디자인은 관공서의 디자인 담당자에게 의뢰를 자기 부담으로 작성된 것 같고, 한국 국기와 위안부를 섞은 디자인으로되어있다.
홍보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한일 위안부 문제가 여전히 수렴을 보이지 않는 가운데, 시로서 위안부 문제를 추구하기 위해 고용했다"고 정치적 목적에서 디자인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

그러나 발표되면 그 직후부터 인터넷에서 찬반 양론의 격론이 일고있다. SNS 상에서는 "촌티 너무" "노골적으로 정치색이있어 아니" "일본과의 친분에 방해"등의 반대 의견과 "위안부에 좋은 배려에 눈물이 난다" "일본의 조기 사과를 요구하고 싶다」 「이것은 이번 주말은 위안부 데모가는군요 "등 찬성 의견도 혼란의 양상을 보이고있다.

한국 정부는 이번 건에 관해서 일절 코멘트를 발표하고 있지 않지만, 공무원 중에서는 "터무니없는 시간에 엉뚱한 짓을 주었다. 융합의 전망이 더욱 서지 않는다"등 불만을 누설 목소리가 있었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