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찰이 초등학생을 강간 혐의로 체포 "100 회 이상 했어"


16 일 한국 북부에있는 작은 화살표시에서 현지 경찰이 여자 초등학생을 과거 여러 차례에 걸쳐 강간을 繰り替え했다 체포되었다. 체포 된 리 기무호 씨는 혐의를 인정하고있다.
경찰 발표에 따르면 리 기무호 씨는 지역에 살던 초등학생 김 여중 양 (10 세)에 대해 2 년 동안 100 회 이상 강간을 繰り替え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용의자는 원래 안면이 있었다 여중 양을 집으로 초대 넣 폭행 이후에도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여러 번 불러 집에서 행위에 이르렀다 고한다.
용의자의 집에서 여중 짱과 행위의 영상을 담은 5TB에 달하는 디지털 데이터가 발견되었으며,이 영상을 이용하여 여아를 협박했던 것으로 보인다.
용의자가 근무하던 현지 경찰 소장은 "힘든 행위를했다 소원에 대신 사과 드린다"며 사과의 코멘트를 발표했다.

한국의 성범죄 수는 5 년 10 배. SNS 문제인지

한국의 저 연령 아동에 대한 성범죄 수는이 5 년 10 배 이상 증가하고있다. 특히 SNS에 관련한 사건이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해 강제 추행 · 강간 · 아동 포르노에 관련된 사건이 ​​5800 건 발생하고있다.
한국 정부는 아동의 성행위 엄벌 화에 착수 할 방침을 발표하고 향후의 범죄 억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1 コメント :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가 그렇게 유명한 그 넷우익의 소설 집필 현장인가요.요즘 기분 꿀꿀한데 헛소리를 보니 재밌네요.앞으로도 계속 올려주셔서 고소 먹어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