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반일 교육을했다고 초등학교 교사 징계 면직



28 일 한국 남서부에 위치하는 부 분에있는 초등학교에 맡는 남성 교사가 과도한 반일 교육을하고 있었다로서 일본의 교육위원회 에 상당하는 교육 통제 조직 (이하, 교육위원회 라고 부른다)에서 징계 면직 명령을 내리지는 사실을 발견했다. 교육위원회 는 남성 교사의 징계 면직 의 이유는 "학생들에게 일본인과 친구가되어 말라. 찾으면 눈을 맞추지 않고 피하도록 '교육지도를하고 있었다고한다. 위원회는 반복 남성 교사에 민족 갈등으로 이어질 교육을하지 않도록 지시를하고 있었지만 개선되지 않았기 때문에 징계 면직 을 단행했다. 남성 교사는 "지나친 면도 있었다. 아이를 걸고 싶지 않아서 뜨거워지고 말았다"고 의견을 내고있어 개인과 민족 간의 대립 의식을 학생들에게 주신 것을 인정했다 .
남성 교사를 잘 아는 주변 사람들은 친절하고 온화한 인물이었다고 남성 교사에 대해 말했다. 한편, 남성 교사를 담임으로 있던 아이의 학부모들은 "일본에 관한 뉴스 기사를 여러 장 가지게되어 돌아온 적이 한두 번이 아니다. 예전부터 어딘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라고 말한다. 남성 교사는 교사로 11 년 재직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 반일 교육 을 오랫동안 계속 된 것으로 예상된다. 교육위원회 는 남성의 행동이 어떤 법률에 해당하는지의 여부를주의 깊게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경찰에 고소도 고려하고 있다고한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