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교실 베트남인 교사를 살해 한 혐의로 수강생의 남성 체포



한국 서울 시내에서 29 일 세계의 역사 등을 가르치는 민간 강좌의 교사로서 노력하고 있던 남성이 수업 중에 학생들의 남성에게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났다. 용의자는 그 자리에서 다른 수강생의 통보로 달려온 경찰에 의해 붙잡혀 현행범 체포되었다. 사인은 머리를 재떨이에 의해 구타 것에 의한 뇌좌상 이라고한다. 
조사에 의하면 피해자가 강좌에서 "일본이 군국주의 로의 길을 걸었던 계기는 구미 제국의 식민지 정책 등에 영향을받은 것으로, 당시로서는 오히려 그로 발스 스탠더드이었다"등 설명 를 한 결과, 용의자는 "일본을 옹호 하느냐"고 혼전이되었다. 이후에 격앙 된 용의자가 범행에 이르렀다.
용의자는 평소 위안부 에 대한 사죄와 배상 을 일본 정부에 요구하는 시위 운동 등에 참여했던 경험이 있고 대일 감정의 강도가 범행의 원인이었다고 경찰은보고있다. 용의자를 아는 사람은 "얌전한 성격으로 그런 사람은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경찰은 살인 혐의로 입건 할 방침 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은 역사적인 제 2 차 세계 대전 전후의 일본에 대한 증오 감정은 아직도 크다. 20 세 ~ 40 세의 국민에 대한 설문 조사에서 "역사적으로 일본에 한국이 흡수되지 않는 편이 좋았다"라고 대답 시민이 94 %를 넘어 섰으며, 많은 국민이 한국 병합 이 한국에 악영향을주지 고 생각하고있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1 コメント :

  1. every education place in korea is smoke free zone. I think this news is bullshit.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