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육 공장 적발 기형아 통조림으로 노인의 햄버거

한국 남서부  경찰청은 11 일 인육을 가공 한 식품 제품을 가공 · 판매 한으로 식품 업계 국내 매출 3 위 주식회사 모ゥ즈큐 식품을 압수 수색했다고 밝혔다. 모ゥ즈큐 식품은 통조림 제품이나 인스턴트라면으로 국내 소비량 2 위의 대기업이며 국내에서는 파문이 일고있다.
경찰 발표에 따르면 모ゥ즈큐 식품은 국내 자회사가 경영하는 병원의 시체를 회수하고 가공 육류를 판매했다고 식품 위생법 위반 혐의를 받고있다. 회사의 「맛있는 닭 꼬치 캔」나 「간장 맛 육포 '등의 재료로 태어나 자마자 죽어 버린 기형아 나 친척이없는 노인의 시체 등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생산을 담당하고 있던 제품 책임자가 체포되어 있지만, 어떤 혐의도 부인하고있다.
이번 사건으로 한국 국회에서는 식품의 판매에 DNA 검사를 의무화하는 임시 법안을 이르면 연내에 통과 될 전망이다. 연간 검사 비용이 1000 억원을 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식품 안전을 중시하는 목소리가 사건 후부터 높아져 혼란은 피할 수 전망이다. 시민들은 "왜 시체를 사용하려고 생각했는지 이유를 모르겠어요. 확실히 경찰에 수사 해 달라"는 의견이 나오는 등 국내에서 모ゥ즈큐 식품에 대한 형사 처벌 을 바라는 소리가 늘고있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7 コメント :

  1. 정보를 수집하는게 아니라 만들어낸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where is korean southern police office first those policeoffice name isnt exist, and second as korea residence people i never heared those stupid news dont be lie and what is mozcyu food company i guess everybody can presume that it is japanese company as name, how stupid article is it, dont be lie!

    답글삭제
  3. 信じないでください。同じ日本人として製造された事実を流布することは本当に恥ずかしいと思います。

    답글삭제
  4. 信じないでください。同じ日本人として製造された事実を流布することは本当に恥ずかしいと思います。

    답글삭제
  5. 에라이 개쓸발놈의 쪽바리새끼들아

    답글삭제
  6. 《세뇌받은 사람만이 자기 자신을 미워하고 적을 사랑하게 된다. - Malcolm X》
    《왜구 지능은 12세 초딩 수준 - 맥아더》
    《왜구는 간사스럽기 짝이 없어, 신의를 지켰다는 말을 들은 적이 없다. -이순신 장군》

    봉건사회 60년 일당 독재 노예로 저임금 착취에 시달리는 《혐한 일상 왜구》 앞잡이
    매국노 남로당 빨갱이 "닭까지마시오" 토착왜구당 개돼지 일뽕 일베 짝퉁왜구 버러지

    “Measured by the standards of modern civilization, [Japan] would be like a boy of twelve as compared with [the Anglo-Saxon] development of 45 years,”

    Gen. Douglas MacArthur famously said of Japan after the war had ended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