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4 명 살해 "일본인으로 착각했다"


한국 북부에 위치한 무지시에서 13 일 관광 한창이던 어린 아이를 포함한 가족 4 명이 트럭에 치여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남자는 그 자리에서 경찰에 체포 돼 현재 구속되어 있다고한다. 사건의 동기에 남자는 "예전부터 일본인이 한국을 유린하는 것이 견딜 수 없었다. 언젠가 기회가 있으면 죽여 주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정치적 분노를 더해 가고 범행이다 라고 진술하고있다. 그러나 살해 된 피해자는 중국에서 관광 목적으로 방문한 중국인의 가족이며, 일본인이 없었다. 남자는 "일본인으로 착각했다"고 말했다. 피해자는 20 대 부부와 7 세와 5 세 소녀와 소년이었다고한다.
사건이 일어난 것은 대낮의 관광 도시의 평 거리. 平街는 산간부에 위치한 관광 지역에서 말과 양 등을 사육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목장 등에서 동물과 접촉하면서 한국의 목가적 인 전통 음식을 대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평소에는 관광 도시로 붐비는 지역을 그 날은 비극이 덮쳤다. 도심에서 목장으로 이동하는 방법에있는 시골 길을 이동하고 있던 피해자의 중국인 가족의 가족을 향해 용의자의 남자는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대형 트럭을 타고 돌격했다. 트럭은 시속 80km 이상의 속도로 가족을 걸리면 그대로 브레이크를 전혀 밟지 않고 강으로 돌입하고 그쳤다. 가족은 모두 즉사했다.
사건에 대해 한국 외무부는 "지극히 잔학 국익 에 반하는 어리석은 행위"로 범행을 강하게 비판했다.
Share on Google Plus

About writer

우리는 한국의 뉴스를 널리 전하는 것을 사업 목표로하고 있습니다.하루도 쉬지 않고 최신 정보를 만듭니다.사회를 움직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1 コメント :

  1. 무지시는 어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